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문서서식비즈폼
2016. 5. 25. 17:07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오늘은 간이영수증 대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영수증에 대한 관리번호, 받으시는분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사업장소재지, 대표자 성명, 업태, 종목, 작성년월일, 품목, 수량, 단가, 공급대가 등을 기록하여 자동 입력이 될 수 있게 만든 영수증 자동화 양식 입니다.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부가세 포함/별도 여부를 선택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바랍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를 입력 후 일자별 품목에 대한 수량 및 단가를 입력하면 공급대가(금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공급받는자용, 공급자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