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잔액자동계산, 수입지출항목 16개)
문서서식비즈폼
2016. 11. 2. 20:56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잔액자동계산, 수입지출항목 16개)
오늘은 가계부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입/지출항목이 최대 16개까지 가능하며, 일자별로 가계부내역과 금액을 입력하고 [잔액재계산]버튼을 클릭하면 잔액이 자동으로 계산되고 누적되는 가계부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서는 수입항목과 지출항목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가계부] 시트에서는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고 구분/항목/분류/수단은 드롭다운 버튼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금액까지입력하시고 잔액은 자동으로 계산되므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역을 입력하고 최초잔액/수입/지출/잔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날짜부터 금액까지 입력한 후 [잔액재계산] 버튼을 클릭하면 잔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