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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거래처, 지인의 명함 관리하는 법! 명함입력관리 엑셀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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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7. 18. 14:57
명함입력관리 프로그램 Ver. 3.0
명함은 본인을 알리기 위해 본인의 이름, 근무처, 연락처를
작성해둔 종이로서 비즈니스를 위해 꼭 필요한
홍보용 물품 중 하나입니다.
자신이 소속된 회사를 알리고 본인의 역할을 알리며
거래를 하는 상대방에게 수월한 대화와 중요한 자리를 잡기 위해 많이 사용됩니다.
명함만으로도 그 사람의 위치를 알 수 있고
자연스러운 사업이야기를 이끌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시 만났을 때 사람을 기억할 수 있는 중요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명함을 교환하는 모바일 명함도 존재하지만
아직까지는 종이명함이 많이 사용되며
가짜명함도 존재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의구심을 가질 필요성은 존재합니다.
명함을 받으면 일반적으로 명함을 받은 사람을
기억하기 위함이고
명함 뒤쪽에 그 사람에 대한 인상착의나 특징을 기재하여
다시 만났을 때 기억하지 못하는 민망한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명함도 특별하게 관리할 필요성이 있으며
엑셀을 통해 명함을 정리해두면
명함을 모아둘 필요없이 파일 하나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명함관리 엑셀 프로그램 확인하기▼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3.0 - 엑셀자동화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3.0 샘플, 엑셀자동화, 엑셀자동화, 명함에 입력된 한글/영문을 포함하여 처리사항을 등록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수정,삭제,출력,내용지우기, 이동버튼 등을 추가하여 Ver 2.0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된 자동화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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