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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유용한 문서서식 2016. 11. 17. 14: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에 각 사원의 급여내역을 기록하면 개인별 급여명세서로도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내역은 직접입력하시면 총급여액이 계산되고 공제내역에서는 갑근세와 국민연금,건강보험의 표준보수월액을 기재하시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회사명/지급년/지급월/지급일자를 입력한 후 성명/직책/지급항목당 금액을 입력하면 급여계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 직책이 '대표이사' 또는 '사장' 이라고 입력하면 고용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급내용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갑근세는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 경감대상란의 'O,X'를 선택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 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한 급여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름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확인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 1페이지에 2명씩 선택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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