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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3. 10:45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오늘은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급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임금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지급년/월 및 일자, 회사명과 함께 사원성명, 직책, 지급내역, 공제내역을 입력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경감대상 확인란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름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출력하여 사용합니다. 1페이지에 2명씩 선택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
성명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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