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내역관리(세금계산서입출력, 거래내역서)유용한 문서서식 2016. 7. 22. 03:30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내역관리(세금계산서입출력, 거래내역서)
오늘은 거래내역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된 세금계산서를 이용하여 거래내역을 관리하고 원하는 거래처에 대해 기간에 따른 거래내역서를 손쉽게 출력하여 확인할 수 있는 거래내역관리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처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세금계산서 모든 입력이 완료되면 우측상단에 있는 [내역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세금계산서(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공급자정보를 입력하고 공급받는자 정보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상호면 선택하면 정보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공급자/공급받는자 정보 입력 후 다음과 같이 부가세 포함과 별도중 선택하고 부가세 및 영수/청구, 세금 계산내역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세금계산서(출력폼)] 시트에서는 입력된 세금계산서를 확인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
[거래내역] 시트로 이동하면 [세금계산서(입력폼)] 에서 등록한 세금계산내역이 요약되어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기능을 통하여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래내역서] 시트에서는 거래처명 및 검색기간을 입력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거래내역이 검색되어 나타나면 내역 확인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사업자등록증관리 (0) 2016.07.23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 (0) 2016.07.23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0) 2016.07.22 엑셀 자동화서식 아르바이트 비용계산 (0) 2016.07.21 엑셀 자동화서식 미수금현황관리 (0) 2016.07.21